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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르테르 HOBBY/클래식 음악

바흐 골드베르크 변주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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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S.Bach BWV 988 - Goldberg Variations for String Trio


요한 세바스찬 바흐 ( 1685-1750)  소위 골드베르크 변주곡 (Goldenberg Variation of Bays)은 색슨 법정의 공식 작곡가로 바흐 (Bach)를 임명 한 영향력있는 뮤지컬 신봉자 카이저 링 (Kayserling) 백작에게 선물로 여겨졌다 . 깊은 명예를 넘어서서, 바하는 그의 고용주의 애매함에 대한 왕족의 보호를 필요로했다. 교회 오르간 연주자로서의 초기부터 바흐는 자신의 찬송가를 엄격하게 따르기보다는 혼란스러운 회중과 발명품의 비행에 대해 잘못을 범했다.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그는 자신이 일해야했던 선수와 자원의 부적절 함을 끊임없이 비난했다.

백작 부인은 불면증으로 고통을 겪었고 그의 바쁜 밤 동안 바흐의 가장 훌륭한 학생, 요한 고트 리브 골드버그 (Johann Gottlieb Goldberg)를 고용했다. 백작님을 기분 좋게하기 위해 바흐 는 1741 년 에 하프시 코드와 두 개의 매뉴얼이 어울리는 형식의 아리아 (Aria with Different Variation)를 1741 년에 공식적으로 썼습니다 . 감사의 말로 백작은 바하 100 루이 또는 연봉을 훨씬 초과하는 특별한 금액을 보냈습니다.

바흐는 명확하게 소중히 변형에게 그들이 키보드의 4 권 중 하나는 그가 출판 작동 구성으로, 그러나 바흐는 평생 동안 두 시간의 콘서트를 훌륭하게 즉흥 연주 할 수있는 위대한 오르간 연주자로서 존경 받았지만, 그의 작곡은 당시의 모든 연주자들이 일상적으로 제작할 것으로 기대되는 기능성 및 일회용 소재의 유형으로 크게 무시되었습니다.

우리는 바흐의 예술이 밀레니엄 음악 발전의 절정으로 빛났음을 찬사합니다. 진지한 서양 음악은 그레고리오 성가와 함께 중세 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이 노래는 맨발의 멜로디가 구절을 모방 한 것입니다. 

바흐의 푸가 아트  잘 단련 된 클라비어 는 종종 폴리포니의 정점이자 그의 독창성을 가장 잘 표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아마도 바흐의 모든 예술 작품의 궁극적 인 전시뿐만 아니라 그의 가장 깊고 가장 개인적인 감정을위한 콘센트는 골드버그와 유사 작품 입니다. 모든 위대한 음악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이해하는 열쇠는 공식적인 제한, 즉 한계 내에서의 자유라는 환상과 독창성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바흐의 사인에서 골드 아리아 변주곡의 아리아가 시작되었습니다.
바흐의 아리아의 시작.


그는 아내를 위해 수년 전에 일해 왔던 은혜롭고 꾸밈없는 노래 (아리아)입니다. 멜로디에 초점을 맞춘 대부분의 변형과 달리 Goldberg 세트는 바흐의 노래와 암시 된 하모니만을 따릅니다. 30 가지 변형의 각각은 아리아의 두 개의 16- 바 이분 구조의 구조를 유지합니다. 첫 번째는 강장제에서 지배적으로 상승하고 두 번째는 반음계 소풍을 통해 강장제로 되돌아갑니다. 그러나 그 기본 디자인 내에서, 그들은 스타일과 분위기의 놀라운 풍부함을 구성합니다. 매번 세 번째 변주곡은 단순 멜로디의 규칙적인 반복이 겹쳐지고 섞이는 캐논입니다 ( "행, 열, 보트에 젓기"와 같이). 첫 번째 캐논 (변형 # 3)은 조화를 이룹니다 ( 즉, 각 반복은 원본과 동일한 쪽지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면 간격이 증가합니다. # 6은 두 번째에, # 9는 세 번째에, 모든 방법이 # 27에서 # 27까지입니다. 바흐는 분명히 그러한 공식 가능성에 흥미를 느꼈다. 1975 년에만 발견 된 Goldberg Variations 의 개인 카피 는 동일한베이스에서 14 가지 더 많은 캐논 스케치를 포함했다.

캐논 사이에 

골드버그 변형의 현대 인쇄에서 아리아의 시작
현대판과 동일한 구절

(# 4), 우아한 왈츠 (# 7), 푸가 (# 10), 소용돌이 모양의 하프와 같은 아르페지 에이션 (# 11), 꿈꾸는 환상 (# 15), 서곡 (# 16), quidoblet (바흐는 두 개의 민요를 결합한 # 30)과 가장 인상적인 현대 감각의 색채 명상 (# 25)으로 기존의 모든 템포 개념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이 기법은 초급 2 개 파트 (아리아 그 자체)에서 급속 노트 클러스터 (# 14 및 23)의 어려운 악절까지, 눈부신 빠른 트릴 (# 28) 및 손 사이의 격렬한 구불 구불 한 라인 (# 29) ( 각 손에 별도의 키보드가있는 Bach의 시간보다 현대 악기에서 구현하기가 훨씬 더 어려운 얽혀있는 부분).

바흐는 그의 음악이 그를 살아남을 것이라고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그의 목숨이 동등한 중요성을 지닌 Goldberg Variations 와 같은 다성 음악 은 이미 구식이라고 여겨졌습니다. 심지어 그 자신의 아들조차도 이제 우리가 사랑하는 거의 모든 음악을위한 기초를 형성 할 새롭고 더 단순한 조화로운 멜로디 스타일을 개척했습니다. 모차르트, 베토벤 및 다른 전문가들은 바흐의 정교한 다성 음색의 구조적인 경이로움에 매료 되었습니다.


베르테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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