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의 업무UP 월급 UP 직급 UP을 해드리는
AIRCONSOLBRO 입니다!
오늘은 항공기 적재 사이즈에 대해 알아 보려 하는데요.
공항과 하늘에 날아 다니는 비행기 다 똑같이 보이지만 기종이 천차만별 이랍니다.
큰 사람, 중간 사람, 작은 사람이 있듯이 비행기도 나누어져 있습니다.
기종을 구분하는 요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 포워딩, 콘솔 업계에게 가장 중요한 기준은 무엇일까요??
그건 다름 아닌 항공기 DOOR SIZE 입니다!!
아래 사진은 항공기 기종별 도어 사이즈이니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하신 후 업무중 필요하실 때마다 참고하시면 유용하답니다~
좀 더 한눈에 보이게 평균값을 해보자면
BULK 60*60*60CM 60KG 이하 737/738/767/321/320
여객기 300*200*160CM 이하 330/777/340/333/76S/
화물기 300*200*160CM 이상 777F/B747
이 기준으로 화물 선적을 하신다면 선적에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미리미리 기종을 확인하며 진행 가능한 스케줄을 찾으신다면 훨씬 더 매끄러운 업무를 하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AIRCONSOLBRO
https://yongwerther.tistory.com/223
반응형
'베르테르의 무역 이야기 > 무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공콘솔업무]FSC Fuel Surcharge, MYC 유류할증료 기준이 뭘까요? (0) | 2019.04.10 |
---|---|
[항공콘솔업무] GO-SHOW / 고쇼 진행 ? (0) | 2019.04.10 |
[항공콘솔업무] Chargeable weight 계산하기 ! (2) | 2019.04.09 |
[항공콘솔업무] 항공콘솔 D/O DELIBERY ORDER, P.O.D : PROOF OF DELIVERY ? (0) | 2019.04.08 |
[항공콘솔업무] AS가 무엇 인가요? (1) | 2019.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