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항공 콘솔 업무 능력을 UP! 동시에 승진까지~ 책임져 드리는
항공 콘솔 브로 입니다,
오늘은 AS 대해서 알아 보려 합니다.
업무를 하시다 보면 AS45 ? AS100? 이런 용어들이 자연스럽게 흘러 가는 걸 보셨을거에요,
이럴때 AS 가 뭔가요? 물어보기도 참 애매하구요..
누구나 다 알것 같지만 모르는 AS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항공 운임은 M / N / 45KG / 100KG /300KG /500KG / 톤이상 각 무게별로 가격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위에 표를 보시면 가격별로 정리가 되어 있지요?
자, 여기서 45KG ~ 100KG 사이에 운임 ! 78KG 나왔다고 생각을 해보면요~
45KG 적용되는 가격이 1050 = 1050 X 78 = 81,900
100KG 무게는 ! = 600X 100 = 60,000
78KG으로 적용된 무게보다 오히려 무게를 높게 측정한 100KG이 더 저렴 하다는걸 느낄 수 있지요?
이럴때는 무게가 78KG 이지만 저렴하게 AS100 적용 부탁드려요~ 하시면 됩니당!
**주의사항 면장무게 20%내외로 차이가 있을시 면장수정 필요
그리고 몇 부터 AS가 적용될까요~?
이런 질문이 나오실건데요~ 자 아까 78KG의 무게!
600(100KG 적용 운임) + FSC 280 X 100 % 1050(45KG 적용 운임) + FSC 280
TOTAL 880X100 % 1330 = 66.0KG 여기서 소수점은 1올려주셔야해요!
67KG 부터 애즈가 적용됩니당
67KG 부터 100KG 이 적용되어여 운임이 더 저렴하게 계산됩니다.
67KG X 1330 = 89,110
100KG X 880 = 88,000
어렵지 않지용?
콘솔사/ 선임/ 누군가에게 물어보기 살짝 부끄러운 질문은 저희 콘솔브로를 찾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베르테르의 무역 이야기 > 무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공콘솔업무]FSC Fuel Surcharge, MYC 유류할증료 기준이 뭘까요? (0) | 2019.04.10 |
---|---|
[항공콘솔업무] GO-SHOW / 고쇼 진행 ? (0) | 2019.04.10 |
[항공콘솔업무] Chargeable weight 계산하기 ! (2) | 2019.04.09 |
[항공콘솔업무] 항공콘솔 D/O DELIBERY ORDER, P.O.D : PROOF OF DELIVERY ? (0) | 2019.04.08 |
[항공콘솔업무] 항공기 적재 사이즈 (2) | 2019.04.01 |